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

무료앱테크 부자앱, 시작 2달만에 3만원 현금 출금 신청!!

앱테크 중 그나마 현재까지 가장 시간대비 수익률이 좋았던 앱인 부자앱(boozaApp)

 

지난 4월 23일 설치하여 6월 29일 드디어 수익금 3만원에 도달하여 현금 출금 신청을 하였다. 거의 2달만에 3만원을 벌어 들인셈인데 기존의 인기 앱테크인 오케이캐쉬백, 하나멤버스, 엘포인트, 캐시워크, 엠브레인 등과 비교해보면 무료 앱테크 중에서는 수익률이 가장 좋은 것 같다.

 

3만원 출금 신청

부자앱 출금신청 및 FAQ

부자앱은 1분 뒤의 주식의 오르고 내림을 예측하여 맞은 개수에 따라 보상금을 주는 앱이다. 주식퀴즈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한데, 티켓은 매일 접속하면 무료 3장과 광고를 볼때마다 1장씩 무료 적립이 있다. 광고를 통한 무료 적립은 하루 20장이 최대이다. 몇 주 전부터 퀴즈 푸는 방식이 조금 바뀌었지만 매일 퀴즈를 통한 수익금은 나의 경우는 많게는 1,000원에서 작게는 300원 정도 되는 것 같다.

 

출금은 FAQ에도 나와 있듯이 신청 후 15일 이내에 입금된다고 되어 있다. 신청한 다음 주 수요일에서 금요일 사이에 입금된다고 되어 있다. 오늘 내일 중이면 입금이 될 것 같다. 농협계좌 이외의 계좌로 출금 신청을 하면 500원의 수수료가 들어가고 5만원 이상 신청하면 기타소득세 22% 원천징수된다.

 

앱 내 부자상점

 

몇 주 전부터 주식퀴즈로 적립한 포인트로 할인을 받거나 구매가 가능한 부자상점 기능이 생겼다. 매일 몇백포인트 모아서 3만 포인트까지 도달하려면 적어도 1~2달은 필요하다. 그게 귀찮으면 그냥 포인트가 쌓일때마다 할인을 받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포인트 환율도 캐시워크에 비하면 괜찮은 편인 것 같다. 

 

부자앱 내 부자상점